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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p Design/Maldives

Maldives



▷Maldives


Map size 164 x 164

Suggest 2-4 Players

Created by Ovalient


▷Concept

1) 곧 다가올 계절인 여름을 맞이하여 유명한 휴양지의 이름인 '몰디브'를 차용했다.

2) 맵 곳곳의 야자수와 센터에 존재하는 9개의 섬은 마치 아무도 없는 무인도를 연상시킨다.


"이번 여름 휴가 때, 코프룰루 구역의 몰디브 행성으로 쉬러 온 자치령 해병들은 어디갔을까요?"


▷Overview




Specification

1) 어스름 탑에서 차용한 요소로 기본적인 틀은 뒷마당 - 본진 - 앞마당의 구조이고, 시작 지점이 4개로 늘면서 안정적인 멀티가 늘어나고 방어하기에도 쉬워졌다.

2) 본진에 뒷마당이 존재하며, 플레이어는 손 쉽게 뒷마당, 앞마당 그리고 제 3멀티까지 가져갈 수 있다. 이로써 운영을 통한 중장기전을 기대할 수 있다.

3) 초반에는 적 본진으로 통하는 루트가 센터 한 곳이지만, 제 3멀티 옆의 바위를 파괴하면 적의 멀티를 공략할 수 있는 다른 루트가 열린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운영을 선택하거나, 중후반의 타이밍을 노린 승부수를 던질 수 있다.

4) 외곽의 물 위에는 유닛이 올라 설 수 없다.


▷The Difference Between The Original Map 'Twilight End'

1) 기존의 맵인 'Twilight End'의 타일은 'Rak'Shir'와 같은 '슬레인'이었지만, 맵 제작 능력의 차이점을 두고자 새롭게 여름 타일로 컨셉을 잡았다.

2) 기존의 뒷마당은 본진과 마찬가지로 3층이었지만, 여러 플레이어와 해설진의 의견에 따라서 2층으로 낮추고, 진입하는 입구를 넓혔다.

3) 앞마당 이후에 가져가는 중앙 멀티의 위치를 본진에 조금 더 가까이 배치함으로써, 수비하는 플레이어가 방어하기 조금 더 좋은 위치를 가져갈 수 있게 됬다.



참고 이미지


▷Eye Cand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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